Vol.53 2018.09-10 엠로웹진
HOME | EMRO NEWS | NEWS

엠로뉴스 & 단신뉴스

엠로뉴스 엠로의 새소식을 알립니다.

엠로, 2018 LG 구매 컨퍼런스 참여 자세히보기

당사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LG 구매 컨퍼런스’에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참여하였습니다. 당사는 지난 9월 11일 이천 LG인화원에서 개최된 ‘2018 LG 구매 컨퍼런스’의 전시 파트에 참여하였습니다. 컨퍼런스에는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등 LG 그룹사 구매담당자 약 6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대 전환의 시기 선제적 미래 대응을 위한 LG 구매의 전략 방향 모색이라는 주제로 컨퍼런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엠로, 의료 산업의 구매 혁신 주도자세히보기

제조 기업을 중심으로 추진되었던 구매 시스템의 구축 사업이 의료 산업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의료 산업의 대표주자인 삼성의료원, 아산사회복지재단, 서울의료원에 구매 시스템을 공급 및 구축하였으며, 올해 연세의료원에 구매 시스템을 구축 중에 있습니다. 의료 산업에서의 구매는 MRO 성격이 강한 구매 및 물류 대행 서비스 제공의 시스템이 주류를 이끌고 있던 시장이었으며, 보다 전문적이고 통합적인 구매 업무의 일원화 및 혁신을 통한 병원 경영 효율화 차원에서 전문 구매 시스템이 의료 산업에 확산되고 있습니다.

엠로, 아모레퍼시픽 포장재 개발 구매 시스템 구축 중자세히보기

당사는 국내외 화장품 및 생활용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미(美)를 세계에 알리는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의 포장재 개발 구매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1945년 설립된 아모레퍼시픽은 1964년 국내 최초 화장품 수출을 시작으로 1990년대부터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펼치며 본격적인 세계화에 나섰습니다. 현재는 중국, 프랑스, 북미에 개설한 생산 연구 기지를 통해 전세계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를 공급하고 있으며, 아시아 뷰티 크리에이터를 넘어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원대한 기업(Great Global Brand Company)’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엠로 동호회, 조인앤보드 소개자세히보기

당사의 동호회는 직원들간 유대감을 증진시키는 소통의 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직원들의 자율적인 참여와 활동으로 회사 생활의 활력이 되고 있습니다. 동호회는 지난 2011년부터 축구, 마라톤 동호회를 시작으로 자발적으로 운영 되어왔으며, 2014년부터 본격 제도화하여 현재 축구, 마라톤, 볼링, 피트니스, 등산과 같은 스포츠 종류 외에도 독서, DIY핑거스, 보드게임 동호회 등 다양한 동회가 운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