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50 2018.03-04 엠로웹진
HOME | EMRO STORY | club

엠로 동호회

엠로 FC

 

엠로 FC의 올해 첫 활동의 경기는 경기도 동탄에 위치한 동학산공원 축구장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경기에는 정창영이사, 정다은과장, 황호과장, 김태환대리 및 공채 11기 4명 등 14명이 참여하였습니다. 경기는 엠로 FC의 자체 청백전이 아닌, 다른 축구동호회와의 친선경기로 진행되었습니다. 엠로 FC와 맞서게 된 상대 축구팀은 대우푸르지오 주민축구팀인 DWFC입니다.
경기는 총 4세트 세트당 20분씩 진행됐으며 세트 중간마다 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엠로 FC가 안타깝게 패배했습니다. 하지만 엠로 FC의 멤버들도 4골을 넣는데 성공했습니다. 경기에서는 졌지만 모두가 한 팀이 되어 즐겁게 운동하고 소통하는 자리가 되었으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축구 경기 사진

엠로 FC 동호회의 축구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상황이 불리하더라도 누군가 실수를 하더라도 서로 이해해 주고 힘을 북돋아 주는 등 서로 즐기면서 경기를 진행했다는 점입니다. 지고 있으면서 추가적인 점수를 내주더라도 '파이팅하자'면서 격려하고 웃으면서 즐기는 모습이 인상 깊게 남습니다. 시합이 끝난 후 회식이 있었습니다. 엠로 FC는 항상 경기가 끝나면 뒤풀이로 함께 식사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열심히 뛰고 나서 하는 식사시간은 함께 뛰었다는 유대감 때문인지 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맛있는 식사, 간단하게 즐기는 반주, 오고 가는 이야기, 음식점 사장님의 통 큰 인심까지 합쳐져 즐거운 뒤풀이 시간이 되었습니다.

뒷풀이 사진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유쾌함, 함께 필드를 달리며 다져지는 유대감, 2시간 가량의 시합을 통해 다져지는 체력 등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엠로 FC의 동호회 활동이었습니다. 축구를 좋아하시거나 관심을 가지신 분들뿐만이 아니라 야외 활동을 좋아하시는 분과 많은 사람들과 어울려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엠로 FC에 가입해 보시기 바랍니다.

단체사진

※ 엠로 FC 동호회에 관심 있으신 분은 엠로 FC 동호회 회장인 영업본부 황호 과장, 또는 동호회 담당자 경영혁신본부 정경진 차장 앞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