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49 2018.01-02 엠로웹진
HOME | EMRO NEWS | NEWS

엠로뉴스 & 단신뉴스

엠로뉴스 엠로의 새소식을 알립니다.

’엠로 2.0, 소통·열정·꿈’을 모티브로 한 ‘2017 송년의 밤’ 행사 개최

당사는 지난 12월 15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엠로 2017 송년의 밤’ 행사를 삼성동에 소재한 더라빌 컨벤션에서 개최하였으며, 임직원의 약 80%인 180여명이 참석하는 등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임직원들은 행사장 로비에 준비된 도서 증정 이벤트, 폴라로이드 사진 포토존, 손가락 펀치, 즉석복권, 핑거프린팅 등 다양한 게임을 즐겼으며, 여러 직원들과 함께 티타임을 즐기면서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로비에서의 게임 후 본 행사장에서는 공채 11기의 인사와 송재민대표님의 건배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사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MC의 재치 넘치는 레크레이션과 함께 CD 마술쇼가 행사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직원 참여 메인 이벤트로   ‘불후의 복면가왕’이 진행되었습니다. 불후의 복면가왕에는 고성룡이사, 한기현차장, 장애란과장, 황호대리, 차예나대리, 김완섭대리, 전옥균대리, 김규한사원 등 8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해 주었으며 김범수 슬픔활용법, GD의 삐딱하게, 아이유의 좋은날, 여행스케치의 별이 진다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노래해 주었습니다. 박빙의 경연 속에서 2등에 차예나대리 그리고 영예의 1등은 황호대리에게 돌아갔습니다. 이 자리에 함께 한 여러 임직원들은 ‘회사에 노래 잘하는 직원들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다’, ‘복면가왕 한번 더 하자’, ‘직원들이 참여하고 함께 하는 내용이어서 좋다’ 라는 등 큰 호응을 해 주었습니다. 이후 MC 레크레이션으로 임직원 모두가 함께 호흡하고 어울리는 댄스타임이 진행 되었으며, 곧이어 태블릿 PC·공기청정기·온수매트 등 다양한 상품을 받으실 수 있는 경품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행사의 마지막은 당사의 케치플레이즈인 ‘엠로 2.0, 소통·열정·꿈’을 함께 외치면서 대미를 장식하였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호흡하고 어울릴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서 행사를 준비하여 임직원들의 만족 수준을 더욱 높여 나갈 예정입니다.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