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ro topic emro news emro story emro culture emro featuer
엠로 로고
추천뮤지컬
미션임파서블

국내에서 가장 각광 받고 있는 뮤지컬 중에 하나인 아이다가 다시 공연에 들어가 뮤지컬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Tony 상에 빛나는 뮤지컬이자 팝의 거장 엘튼 존과 뮤지컬 음악의 거장인 팀라이스에 의해 탄생한 초대형 뮤지컬인 아이다는 국내에서 398회 공연으로 38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아이다는 누비아의 공주 아이다와 이집트 파라오의 딸인 암네리스 공주, 그리고 그 두 여인에게 동시에 사랑 받는 이집트의 장군 라다메스의 격정적인 러브스토리를 다룬 내용입니다. 시대적 배경은 이집트가 인근의 모든 국가들을 식민지화 하고 그 백성들을 노예화 하던 시절로 역동적이고 혼란스러웠던 시기에 운명적인 사랑을 그리고 있습니다. 아이다는 음악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이집트를 연상하게 만드는 의상과 다양한 무대장치로 관객들에게 볼 거리를 풍부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매혹시킬 아니다는 젊은 층에서도 많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등 뮤지컬의 새로운 문화와 역사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번 공연에는 옥주연이 주인공인 아이다역을 맡아 사회적인 이슈가 되기도 하였으며, 이번 공연의 주인공은 소냐와 차지연이 맡게 되었습니다. 아이다와 사랑에 빠지는 라다메스 역에는 김준현과 최수형이 함께 캐스팅 됐으며, 정선아와 안시하가 비운의 공주 암네리스 역을 맡는 등 최고의 캐스팅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김덕환, 김선동, 박철완 등 걸출한 조연들이 뮤지컬의 재미를 더욱 가미 시키고 있으며, 박칼린이 연출을 맡고 브로드웨이 스태프가 참여해 보다 완성도 높은 아이다를 선사할 것입니다.

 

■ 일시: 2012.11.27 ~ 2013.04.28
■ 장소: 신도림동 다큐브아트센터
■ 런링타임: 2시간 30분